> 마케팅 센터 > 쇼핑몰 구축단계
쇼핑몰을 구축함과 동시에 광고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광고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하느냐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주요 검색엔진에 내 쇼핑몰을 등록하신 후 계속적인 이벤트와 광고로 고객들의 욕구에 맞추어 나아가야 합니다.
 
[검색엔진을 통한 마케팅의 필요성]
- 사이트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의 약 50%는 검색 엔진을 거치게 됩니다.
- 이미 수많은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검색 순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키워드의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키워드 마케팅 반응 비율]

[사이트의 신용을 높인다]
- 대형 쇼핑몰이 아니면 인터넷 쇼핑몰이 신용을 쌓기란 어려운 법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들의 불안감을 없애고 믿음을 주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 사이트에 [표준약관표시] [개인정보보호마크]등을 표시함으로 고객에게 안심을 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계속되는 이벤트]
- 이벤트를 꾸준히 함으로서 고객들이 항상 찾아올 수 밖에 없도록 합니다.
- 한가지 이벤트보다는 두 가지 이상을 함께 합니다.
- 일반적인 할인판매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이벤트의 종류는 많으므로 상점 특성에 맞는 이벤트를 구상하세요.
 
[사이트 특성에 맞는 정보를 제공한다]
- 쇼핑몰을 찾는 이유는 물건을 사기 위함이기도 하지만 많은 정보를 원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 매니아를 위한 쇼핑몰 이라면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 이기도 합니다.
- 쇼핑몰은 입소문도 많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항상 많은 관심을 두셔야 합니다.



회사소개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 채용안내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가산동) 스타밸리 902호 (주)엔비즈소프트 우) 08510
개인정보보호 담당 및 책임자 : 김영석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501호  사업자등록번호 : 128-81-55888
Tel : 1600-7665  Fax : 02-2027-0203   Email : service@nbizsoft.com
Copyright (c) NBIZSOFT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