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팁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은 고객과 1:1로 마주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오프라인 상점을 예로 들어보면, 쇼윈도의 상품을 보고 고객이 상점으로 들어오는 순간, 점원은 고객에게 인사를 건넴과 동시에 어떤 상품을 찾고 있는지 의향을 파악하고, 상품을 추천하고, 추천한 상품에 대한 장점을 설명해 고객이 구매에 이르도록 설득할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온라인에서는 어떻게 소화해야 할지 안내해 드립니다.
우선 메인페이지는 쇼핑몰의 얼굴, 쇼윈도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 쇼핑몰에 들어온 고객을 구매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메인페이지의 짜임새 있는 구성, 친근한 이미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좋은 상품과 카피 등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상품에 대한 상세설명 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발견한 이후 구매로 이끄는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상세설명을 읽고 있는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판매 상품의 특성, 장단점이 무엇인지 파악해야 하며, 고객이 어떤 부분을 궁금해할 지에 대해서 고민해야 합니다. 이러한 내용을 설득력 있는 카피와 신뢰감을 주는 문구로 작성하게 되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용과 더불어 더욱 중요한 것은 상품의 이미지와 디자인입니다. 직접 상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없는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상품 이미지는 자세하게 준비하시고, 하나의 이미지라도 상품을 돋보일 수 있도록 촬영 및 포토샵 작업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준비는 쇼핑몰을 통해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것임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덧붙여 재미있는 유머를 곁들인다든지, 캐릭터와 여러 이미지 기법을 활용해 고객의 눈길을 끄는 것도 필요할 것입니다.
포인트샵에서는 디자인서비스 및 디자인템플릿, 이미지 파일관리자, 플래시 템플릿샵 등 쇼핑몰 페이지 디자인에 직접 활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및 기능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포인트샵에서 준비한 여러 서비스와 기능이 독특하고 개성있는 쇼핑몰로 거듭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적용 서비스   디자인 부가 서비스   디자인 템플릿 기능   이미지 파일관리자


회사소개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 채용안내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가산동) 스타밸리 902호 (주)엔비즈소프트 우) 153-777
개인정보보호 담당 및 책임자 : 김영석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501호  사업자등록번호 : 128-81-55888
Tel : 1600-7665  Fax : 02-2027-0203   Email : service@nbizsoft.com
Copyright (c) NBIZSOFT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