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팁
마케팅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해도 쇼핑몰마다 각각 결과가 다르게 나오기도 합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해서 먼저 분석해 고객의 성향을 파악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좀 더 정확한 마케팅 성과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문경로 분석을 통해 어느 검색엔진에 어떤 검색어로 광고를 할지 결정할 수 있고,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시간대를 확인해 타임세일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클릭수가 많은 상품을 메인에 노출해 구매율을 높이는 전략도 고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방문 로그 분석 월/ 일 단위 분석, 접속요일별, 접속시간대별 접속비율을 그래프로 제공
방문 경로 분석 어떤 검색엔진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해 쇼핑몰에 방문했는지 그래프로 제공
히트 상품 분석 상품 클릭수, 장바구니에 담은 횟수, 주문수, 판매수 등의 통계 제공
Wish List 분석 고객이 Wish List에 넣은 상품 정보, 고객수, 최근등록일 등을 제공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샵에서는 적립금, 포인트, 쿠폰, 추천인제도 등 쇼핑몰에서 실제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마케팅 툴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타겟팅도 성별, 연령별, 회원등급별 등 여러 기준에 따라 설정 가능하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적립금 설정 구매자에 대한 적립금 지급 조건, 사용조건, 지급비율 설정 가능
할인 이벤트 설정 할인쿠폰 설정(금액별, 비율별), 등록, 발행 가능
추천인 제도 설정 추천인에 대한 적립금 지급, 상품구매 시 추천인에게 적립금/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마케팅지원   회원관리 정책


회사소개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 채용안내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가산동) 스타밸리 902호 (주)엔비즈소프트 우) 153-777
개인정보보호 담당 및 책임자 : 김영석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501호  사업자등록번호 : 128-81-55888
Tel : 1600-7665  Fax : 02-2027-0203   Email : service@nbizsoft.com
Copyright (c) NBIZSOFT Corporation.